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토스트기 HD2582/00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릇노릇 바삭하고 맛있는 토스트를 8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크라상 및 여러 빵을 데울 수 있습니다. 장치에 받침대가 내장되어 있어서 부스러기가 정말 하나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토스트기 HD2582/00 제품 사양
- 칸/분할 수: 2칸
- 받침 유무: 받침 있음
- 굽기 조절 단계: 8단
- 품명 및 모델명 : 필립스 데일리 토스트기, HD2582/00
- 정격전압, 소비전력 : 240V, 60Hz / 830W
- 출시년월 : 2016년 11월
-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 해당사항 없음
- 크기 : 304 x 184 x 214mm
- KC 인증 필 유무 : KC:SU07720-16007 / KCC:MSIP-REI-PCE-HD2582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토스트기 HD2582/00 제품 특징
- 기호에 따라 8단계로 굽기 조절이 가능
- 다양한 크기의 빵을 위한 2개의 투입구
- 양면을 골고루 익힐 수 있는 중심 설정 기능
- 롤 등을 데울 수 있는 내장형의 빵 받침대
- 재가열과 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유용
-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 중단할 수 있어 편리
- 부스러기 받침대는 분리할 수 있어 관리에 용이
- 작은 빵도 간단하게 꺼낼 수 있는 하이 리프트
- 자동 꺼짐 기능으로 누전으로부터 보호 가능
- 먼지 뚜껑이 있어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토스트기 HD2582/00 제품 후기
요즘 토스트기들 가격이 매우 착합니다. 그에 반해 기능은 웬만하면 흠잡을 데 없고요. 2년간 사용해온 토스트기를 폐기하면서 제 것하고, 엄마 빠 쌤삥으로 바꿔드렸는데 아무 빵이나 구워도 너무너무 맛있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맛나게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앞서 토스트기의 먼지와 냄새를 제거한 후에 빵을 구워 먹는 게 제대로 된 순서라고 생각돼서 냄새가 다 빠질 때까지 계속해서 공회전을 시켜주었습니다.
쇠 냄새 비슷하면서 먼지바람 냄새? 아무튼, 썩 기분 좋은 냄새가 아니기에 행여나 맛있게 구워진 빵에 냄새가 베일까 30분 이상 돌리고 또 돌리고를 반복했습니다. 그 결과 냄새 1도 안 나게 되었고요 3 주내 내 찝집함 없이 빠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냄새의 정도가 브랜드마다 확연히 달랐습니다. 같은 조건 거의 비슷한 시간을 두고 해 보았는데 냄새가 더 나고 덜 나고의 차이가 넘 커서 놀랬습니다. 가장 무난한 듯하면서 은근히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화이트 색상으로 심플하고ㆍ깔끔하면서 ㆍ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특히 미사용시에 먼지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덮개가 있다는 점도 맘에 듭니다.
덮개는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이번에 폐기한 계기가여 뚜껑 한쪽 구덩이가 불에 눌어붙어 제 역할을 해주지 못해 미사용시에는 가벼운 접시나 키친타월을 덮어놓고 사용했는데 집안 온갖 먼지 다 들어가는 듯 찝집해서 빵 못 구워 먹겠더라고요. 덮게가 무진장 중요합니다.
특히, 크루아상을 데워먹을 수 있어서 그 점도 유용한 듯합니다. 저는 마늘빵을 데워 보았는데 금방 뜨끈뜨끈 해지는 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뜻하게 해서 먹으니깐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겨우 빵 두장 구웠는데 부스러기 장난이 아니고 없어요. 그럴 땐 토스트기 하단에 빵부스러기 받침대를 깨끗이 청소해주고, 본체 안쪽에도 부스러기들이 엄청난데 이럴 때는 코드를 뽑은 상태로 양손으로 본체를 거꾸로 들고 탈탈 털어주면 어느 정도는 제거가 된다고 봅니다.
검색창에 '토스트기'를 치면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쫙~ 나옵니다. 그 많고 많은 토스트기들 중에 제가 필립스 데일리 콜랙션 토스트기를 선택한 이유는요. 첫째! 필립스 제품이라는 것과, 둘째! 너무나 단순하게도 제일 첫 번째에 있기 때문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어느 집이든 필립스 가전제품들은 한 두 개씩 있잖아요. 여기 제품들이 잔고장이 없어요. 심지어 좀 고장 나서 버리고 바꾸고 싶은데 너무 멀쩡해요. 아무튼 정말 튼튼합니다. 이게 필립스 토스트기를 구매하게 된 웃지 못할 이유 되겠습니다. 저는 3주 전에 로켓 배송으로 구매했는데, 잠깐 사이에 배송상태가 바뀌었네요.
개취겠지만 빵의 아삭아삭한 식감을 좋아라 하기에 6단으로 해놓고 구웠는데 겉은 빠삭 노릿노릿 잼이면 잼 녹차 스프레드 마요네즈 케첩까지 뭐든 발라 먹으면 그냥 꿀맛 탱입니다. 아니 그냥 먹어도 진심 맛 좋습니다. 한동안 저의 아침과 간식을 책임져줄 토스트기 구매 성공적 되겠습니다.
먼저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혹 지금 토스터기를 찾고 계신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같은 날 두 개 구매했는데 엄마 빠 사드린 것보다는 이 토스트기가 쫌 더 맘에 드네요. 이유는 여기에 적기는 뭣하고 그 제품 상품평 쓰게 되면 얘기해야 할 듯합니다.
이상으로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토스트기 HD2582/00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